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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터EV 나오면 바로 계약하려고 딜러분께 신신당부해놨었고

 

11일 전산 열려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블로그 글에 일반인 구매 아직이라고 써놓은 사람들은 딜러한테 물어는 봤는지... -_-;;)

 

이전 차도 11년 탔으니까 이번에도 10년 탈거 생각하고 풀옵, 초장축으로 선택했습니다.

 

소규모 사업자가 과적 없이 [배달위주]가 아닌 [시공위주]로 사용한다면 저 주행거리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계약했습니다.

 

아니면 이미 여러 매체들의 기사에서도 나왔아다시피 택배처럼 운행코스를 정해서 돌면 되는 경우도 효용성이 높습니다.

 

 

 

거리가 짧니 어쩌니 하는건 용달차님들 사정이고, 애당초 그런 목적으로 나온 차도 아닙니다.

 

시내주행거리 238 / 고속주행 177입니다. 이걸로 고속도로 타는건 단거리선수한테 마라톤 뛰라고 하는겁니다.

 

용달차님들 만족할 배터리 얹었으면 디젤 뺨치는가격으로 절대 못 내놓습니다. 배터리 무게도 감당 안될 거고요.

 

택시나 용달처럼 여기저기 불규칙한 코스를 움직여야 한다면 당연히 디젤이 낫습니다. 충전 문제 때문에요.

 

※장거리,중량짐:포터2 / 단거리,경량짐:EV 라고 판단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어차피 보조금 받아서 가격 내려갈 거니까 안전장치는 있는 대로 때려 부은 느낌이라서 만족합니다.

 

전체 브로셔 보니까 포터2 디젤은 차선 경고만 되는데 EV는 핸들조정 되는게(LKA) 들어가네요 ㅎㄷㄷ

 

네비 뺀 풀옵으로 계약완료.

 

 

추가)

네비는 휴대폰 네비로 충분하고, 충전소 어플 쓰면 되니까 빼버렸습니다.

래춘씨 유튜브 보니까 고장난 충전기가 은근 있고 관리상태도 애매하던데

순정 네비는 업데이트될 때까지 적용되지도 않을테니 차라리 고장상황 실시간 판단 가능할 것 같은 앱이 나을거라서요.

네비8인치 추가 시 울산공장에서 칠곡 갔다가(네비장착) 다시 울산공장으로 돌아오는데 해당 부분 탁송비도 추가됩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4381864?po=0&sk=commenter&sv=sarua&groupCd=&pt=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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